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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에게 꽃을
[HTML5] Egret Engine 관련 미세팁 본문
- Egret Engine 5.X 버전과 2019년 이전에 출시된 FairyGUI SDK는 호환이 되지 않는다.
- Egret Engine 5.X 버전에서 FairyGUI를 사용하려면 publish dialog창에서 Use binary format을 반드시 체크
- Egret Pro - Unity 사이에서 3D 리소스를 json 형식으로 추출할 수 있다.
- Egret이 공식 지원하는 라이브러리
- Web Audio API 브라우저/OS 지원 정보
- https://www.cnblogs.com/martinl/p/6005424.html
- 현재 Egret 엔진은 오디오, WebAudio, QQAudio, NativeAudio의 4가지 사운드 호환 모드를 제공합니다. 괄호 안의 숫자는 index.html 파일에서의 audioType 유형입니다. (참고로 일부 모바일 기기에서는 WebAudio를 기본 옵션으로 지정해 주어야 사운드/성능 이슈가 생기지 않습니다. ex-아이패드 프로)
- NativeAudio (0): 패키징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오디오입니다.
- QQAudio (1): html 페이지에 " https://qzonestyle.gtimg.cn/qzone/hybrid/lib/jsbridge.js "(Qzone에서 사용하는 js API)를 지정 qq空间하고 Android 모델 에서 실행합니다 .
- WebAudio (2): IOS 시스템 버전이 7 이상인 모든 IOS 버전 브라우저 Egret 3.2.0 이후 Android도 기본적으로 WebAudio를 사용합니다. 앱이 WebAudio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오디오 모드로 변경됩니다.
- 오디오 (3): WebAudio 및 QQAudio를 제외한 기타 모든 웹 브라우저 또는 플랫폼. 가능한 문제는 사운드 재생이 지연되고 한 번에 하나의 오디오만 존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- Egret Engine 공식 튜토리얼 문서
- Egret 5.2 버전 이상으로 엔진 업그레이드시 가이드
- https://github.com/egret-labs/egret-docs/blob/master/Engine2D/projectConfig/upgradev52/README.md
- 추가적으로 Egret Compiler 설치 필요
- Egret 라이브러리 중 assetsManager.js 사용시 반드시 RES.loadConfig() 호출 필요 (RES 라이브러리의 5.4.X 이상 버전용으로 추정됨)
- Egret 프로젝트 생성 후 수정할 파일 목록
- tsconfig.json https://docs.egret.com/engine/docs/projectConfig/tsconfig
- egretProperties.json 라이브러리 추가 및 라이브러리 위치 변경
- launch.json 소스맵, 로컬서버 및 포트, 루트, preLaunchTask 등 설정 가능
- 로그 출력 패널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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